신혼부부 대출조건 정보모음


금융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신혼부부분들을 위해 오늘 간략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신혼부부분들 금융상품 이용하려하는 경우 어떤조건을 갖춰야할지 보도록 할께요. 사실 신혼부부분들이 따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몇가지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대출조건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우리은행의 해피커플론이 있을듯 합니다.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결혼생활자금을 지원을 하는 신혼부부 전용상품으으로 하여금 결혼 5년차 이하인 신혼부부로써 연령이 만 40세 이하이고 연소득이 25백만 이상의분들이 최대 1억원까지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해피커플론에 대해 필요한 서류는 재직증명서와 최근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을 제출을 해주셔야 합니다, 혼인관계증명서와 더불어 기타 상담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이용을 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이용기간은 1년 이내 약정, 최장 5년까지 연장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율은 영업점 방문하시면 고객별로 상이한 이율에 대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할듯 싶어요. 그리고 이용방법은 건별거래시 만기일시 혹은 분할방식으로 이용되며 통장식 방식으로도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상을 자세하게 보면 신혼부부 중 결혼 5년차 이하, 신규 취급시의 연령이 만 40세 이하, 연소득 총액이 25백만 이상이 되어야만 한다합니다. 신혼부부 대출조건 알아보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국민은행 군인적금 tip


나라를 위해서 힘쓰고 있는 군인의 대우가 점점 좋아지고 복지도 향상되는 모습은 정말 보기좋은 상황으로 알 수 있습니다. 사실상 20대 가장 중요한 기간에 군복무를 가는만큼 그정도의 복지는 충분히 따라오면 좋겠죠. 적금과 관련된 부분도 마찬가지가 되겠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매달 들어오는 월급을 조금이나마 저축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지면서 제대 후 부담을 많이 완화를 할 수 있어요. 여러 은행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군인적금 상품을 알아봤어요.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인 군 의무복무 및 대체복무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를 원칙으로 할수가 있겠습니다. 때문에 현역 근무자뿐만 아니라 사회복무요원이나 방위 산업체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동일한 조건으로 본 상품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영예정자는 가입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24새월 이하로 진행되고 있으며 일단위 또는 월단위 만기일 지정이 가능하기에 있어서 기간 설정에 있어서는 여유롭기에 큰 부담없이 이용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적립방법은 회차별 천원 이상 원단위로 입금하실 수 있고 매월 10만원 이내에서 만기 1개월 전까지 자유롭게 저축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금리적인 부분도 연 4~5%대로 타 상품에 비해서는 확실히 높게 책정되고 있기에 복무중이신 분들께서는 이용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

사업대출 필독사항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자금을 어떻게 조달하고 이러한 운영비를 또 어떻게 효율적으로 배분해서 최대한의 손실없이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큰 사업대출 시작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농협을 통해서 이러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사장님 보증서론을 신청해 보신다면 연관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은행 방문없이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보증서 담보 상품인데요 개인사업자와 더불어 개인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최고 3000만원의 금액을 5년 이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진행절차는 보증신청과 심사 및 승인 그리고 신청을 통한 심사 및 실행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거치기간이 포함되어 있기에 이에맞게 납부금액을 계산하시면 되겠으며 담보 및 보증여부는 지역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진행됩니다.





고객부담비용으로는 보증료율이 연 1.2% 이내에서 적용되고 있는데요 중도상환시에는 일정금액이 고객별로 비용으로 청구된다는 점 참고하셔야 하며 여러가지 부가 우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이런 부분도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과다조회자대출 진행방법


계속해서 부족한 자금을 구하기 위해서 여러 금융기관에서 신용조회를 하셨거나 자금을 빌린 경우에는 확실히 신용적으로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업무를 보는데에 있어서 한계가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라면 롯데 금융에서 시행하고 있는 캐피탈과 같은 2금융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보신다면 과다조회자대출 진행을 하실 수 있겠는데요 다른 신용이나 기타 조건 보다는 더 간편한 자격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다른것보다 신용카드를 통한 납부실적 조회 만으로도 자금이 주어지고 있으며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을 납부하고 있다면 이를 통해서도 심사를 진행하고 합격한다면 최대 2500만원까지 높은 한도를 지원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최소 금액은 100만원부터 시작하고 1년에서 5년까지 신청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엘론 제도를 이용하신다면 더욱 간편하게 이러한 신청자격을 갖추고 현금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4500만원으로 더 높은 한도를 지니고 있는데요





고객 신용도별로 차등적용 되고 있으며 9~21%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연체시에는 최고 24%이내의 금리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상환기간은 반드시 확실하게 지켜 주시고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50만원 대출 가능자료


높은 한도를 적용받고 장기적인 목적으로 자금을 빌리는 고객도 많이 있겠지만 정말 이번달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거나 경조사나 기타 갑작스럽게 생긴 행사 등으로 인해서 소액을 빠르게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50만원 대출 가능정보를 모바일 금융인 사이다를 방문하여서 살펴 보고자 하는데요 카드론을 쓰기 전에 먼저 알아보신다면 훨씬 더 저렴한 금리로 목돈 마련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오로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은행없이 자금거래를 진행하고 있는 금융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곳과는 달리 고객의 신용등급별로 처음부터 완전 확정금리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 정보 파악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핀테크 상품이지만 최대한도가 1억까지 제공될 만큼 자금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이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만 20세 이상의 국민 중 대학생과 외국인을 제외하고 상품의 신청을 허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소금액 단위는 10만원 으로 50만원부터 대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거치기간 6개월을 포함하여 최대 100개월까지 자금상환이 가능하고 이용 방법에 따라서 월마다 나가는 이자율이나 기타 내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무소득자대출 금융안내


얼마나 많은 금액을 버느냐를 떠나서 자신이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일정한 금액을 어느정도 기간 이상동안 꾸준하게 벌고 있다는 내용을 증빙할 수 있다면 금융거래에 있어서 최선의 조건을 갖춘 고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인 소득은 은행업무를 봄에 있어서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직장이나 수입이 없어도 자금조달이 가능한 무소득자대출 제도를 다인론을 방문하여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와 대학생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만 했다 하더라도 목돈을 빌릴 수 있도록 상품의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만 19세 이상 35세 이하의 국민을 대상으로 가족의 동의가 없다고 하더라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씀드린 것처럼 소득증빙이 없어도 가능하기에 무직자와 더불어 프리랜서와 아르바이트생까지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간은 6개월에서 최장5~6년까지 연장을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취급과 관련된 수수료는 절대 없으며 100만원에서 이천만원의 금액을 당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고객의 신용과 기타 심사과정을 통해서 월 1~2%의 금리를 차등적용하고 있으니 문의를 해보시고 조건에 맞는만큼 빌려 보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마이너스통장 대출 소개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방식은 아주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는데요 때문에 시간을 조금 들인다고 하더라도 정보를 자세하게 파악하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내용을 정해 보신다면 여러므로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감하는 상환 부담도 확연히 줄어들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 대출 경우 본인이 가지고 있는 통장처럼 자유로운 입출금 제도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일정 금액을 계속 상환하기에 부담이 있다면 추천 드립니다.





ok저축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연관된 상품으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대상부터 보게 된다면 일반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소득자 외에도 프리랜서나 주부까지 대상에 포함하고 있어 장점이라고 보여집니다.





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으로는 60개월까지 빌려보실 수 있으며 1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의 한도금액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 용도로 이용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연 12~24% 이내의 이자가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기타 부대비용도 없기에 효율적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이자는 매월 부과되며 원금은 만기시에 일시로 상환하시면 된다고하니 상담을 받아 보시고 확정된 금액과 금리를 안내받으신 후 추후 절차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