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조회자대출 진행방법


계속해서 부족한 자금을 구하기 위해서 여러 금융기관에서 신용조회를 하셨거나 자금을 빌린 경우에는 확실히 신용적으로 떨어질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업무를 보는데에 있어서 한계가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라면 롯데 금융에서 시행하고 있는 캐피탈과 같은 2금융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 보신다면 과다조회자대출 진행을 하실 수 있겠는데요 다른 신용이나 기타 조건 보다는 더 간편한 자격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다른것보다 신용카드를 통한 납부실적 조회 만으로도 자금이 주어지고 있으며 국민연금과 건강보험을 납부하고 있다면 이를 통해서도 심사를 진행하고 합격한다면 최대 2500만원까지 높은 한도를 지원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최소 금액은 100만원부터 시작하고 1년에서 5년까지 신청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엘론 제도를 이용하신다면 더욱 간편하게 이러한 신청자격을 갖추고 현금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4500만원으로 더 높은 한도를 지니고 있는데요





고객 신용도별로 차등적용 되고 있으며 9~21%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연체시에는 최고 24%이내의 금리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상환기간은 반드시 확실하게 지켜 주시고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