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군인적금 tip


나라를 위해서 힘쓰고 있는 군인의 대우가 점점 좋아지고 복지도 향상되는 모습은 정말 보기좋은 상황으로 알 수 있습니다. 사실상 20대 가장 중요한 기간에 군복무를 가는만큼 그정도의 복지는 충분히 따라오면 좋겠죠. 적금과 관련된 부분도 마찬가지가 되겠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매달 들어오는 월급을 조금이나마 저축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지면서 제대 후 부담을 많이 완화를 할 수 있어요. 여러 은행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국민은행 군인적금 상품을 알아봤어요.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인 군 의무복무 및 대체복무자를 대상으로 1인 1계좌를 원칙으로 할수가 있겠습니다. 때문에 현역 근무자뿐만 아니라 사회복무요원이나 방위 산업체에 근무하시는 분들도 동일한 조건으로 본 상품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영예정자는 가입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계약기간은 6개월 이상 24새월 이하로 진행되고 있으며 일단위 또는 월단위 만기일 지정이 가능하기에 있어서 기간 설정에 있어서는 여유롭기에 큰 부담없이 이용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적립방법은 회차별 천원 이상 원단위로 입금하실 수 있고 매월 10만원 이내에서 만기 1개월 전까지 자유롭게 저축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금리적인 부분도 연 4~5%대로 타 상품에 비해서는 확실히 높게 책정되고 있기에 복무중이신 분들께서는 이용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