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통장 대출 소개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것 보다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방식은 아주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는데요 때문에 시간을 조금 들인다고 하더라도 정보를 자세하게 파악하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내용을 정해 보신다면 여러므로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감하는 상환 부담도 확연히 줄어들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 대출 경우 본인이 가지고 있는 통장처럼 자유로운 입출금 제도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일정 금액을 계속 상환하기에 부담이 있다면 추천 드립니다.





ok저축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연관된 상품으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대상부터 보게 된다면 일반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소득자 외에도 프리랜서나 주부까지 대상에 포함하고 있어 장점이라고 보여집니다.





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으로는 60개월까지 빌려보실 수 있으며 1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의 한도금액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 용도로 이용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연 12~24% 이내의 이자가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기타 부대비용도 없기에 효율적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이자는 매월 부과되며 원금은 만기시에 일시로 상환하시면 된다고하니 상담을 받아 보시고 확정된 금액과 금리를 안내받으신 후 추후 절차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