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대출 필독사항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자금을 어떻게 조달하고 이러한 운영비를 또 어떻게 효율적으로 배분해서 최대한의 손실없이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만큰 사업대출 시작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농협을 통해서 이러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사장님 보증서론을 신청해 보신다면 연관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은행 방문없이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보증서 담보 상품인데요 개인사업자와 더불어 개인까지 이용하실 수 있고 최고 3000만원의 금액을 5년 이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진행절차는 보증신청과 심사 및 승인 그리고 신청을 통한 심사 및 실행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거치기간이 포함되어 있기에 이에맞게 납부금액을 계산하시면 되겠으며 담보 및 보증여부는 지역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진행됩니다.





고객부담비용으로는 보증료율이 연 1.2% 이내에서 적용되고 있는데요 중도상환시에는 일정금액이 고객별로 비용으로 청구된다는 점 참고하셔야 하며 여러가지 부가 우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니 이런 부분도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