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대출조건 정보모음


금융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신혼부부분들을 위해 오늘 간략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신혼부부분들 금융상품 이용하려하는 경우 어떤조건을 갖춰야할지 보도록 할께요. 사실 신혼부부분들이 따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몇가지 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 대출조건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우리은행의 해피커플론이 있을듯 합니다. 예비 신혼부부 및 신혼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결혼생활자금을 지원을 하는 신혼부부 전용상품으으로 하여금 결혼 5년차 이하인 신혼부부로써 연령이 만 40세 이하이고 연소득이 25백만 이상의분들이 최대 1억원까지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해피커플론에 대해 필요한 서류는 재직증명서와 최근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을 제출을 해주셔야 합니다, 혼인관계증명서와 더불어 기타 상담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이용을 해주시면 좋을듯 싶어요.





이용기간은 1년 이내 약정, 최장 5년까지 연장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율은 영업점 방문하시면 고객별로 상이한 이율에 대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할듯 싶어요. 그리고 이용방법은 건별거래시 만기일시 혹은 분할방식으로 이용되며 통장식 방식으로도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상을 자세하게 보면 신혼부부 중 결혼 5년차 이하, 신규 취급시의 연령이 만 40세 이하, 연소득 총액이 25백만 이상이 되어야만 한다합니다. 신혼부부 대출조건 알아보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