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대출 가능자료


높은 한도를 적용받고 장기적인 목적으로 자금을 빌리는 고객도 많이 있겠지만 정말 이번달만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거나 경조사나 기타 갑작스럽게 생긴 행사 등으로 인해서 소액을 빠르게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50만원 대출 가능정보를 모바일 금융인 사이다를 방문하여서 살펴 보고자 하는데요 카드론을 쓰기 전에 먼저 알아보신다면 훨씬 더 저렴한 금리로 목돈 마련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오로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은행없이 자금거래를 진행하고 있는 금융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곳과는 달리 고객의 신용등급별로 처음부터 완전 확정금리를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사전 정보 파악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핀테크 상품이지만 최대한도가 1억까지 제공될 만큼 자금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이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만 20세 이상의 국민 중 대학생과 외국인을 제외하고 상품의 신청을 허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소금액 단위는 10만원 으로 50만원부터 대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거치기간 6개월을 포함하여 최대 100개월까지 자금상환이 가능하고 이용 방법에 따라서 월마다 나가는 이자율이나 기타 내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